CUSTOMER SERVICE
공지사항
22
사기피해정보공유...
168
1:1문의
10599
자주묻는질문
14
제휴문의
19
캐릭터 구매시, 보증 이란 무엇인가요?  |  자주묻는질문 2019-12-02 15:35:14
작성자  y****g (최***)

[ 바로템에서 제공하는 보증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


 

1. 보증서비스는 캐릭터 구입 후 발생할 수 있는, 모든 판매자의 회수에 대비한 서비스 입니다.

회수 발생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시면 바로템에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캐릭터 구매금액을 약정에 따라 보상해 드립니다.

 

2. 회수발생시 증빙서류란 경찰서에서 발행하는 "사건사고사실확인원" 입니다.

(사건의 경우에 따라 사건사고사실확인원 외에 추가 서류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3. 사건사고사실확인원 이란?

 

사건사고사실확인원 이란?

범죄의 피해를 경찰관서에 신고해 피해사실에 대해 조사받았다는 것을 확인해주는 문서 입니다.

가까운 경찰서 민원실, 지구대 파출소에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자 자격 및 증빙서류

사건당사자 발급 시 -본인 신분증 지참
가족 발급 시 - 가족관계증명서 및 위임자, 대리자 신분증 필요
제3자 발급 시 - 위임장, 위임자 신분증, 대리자 신분증 필요

 

(사건사고사실확인원 예시)



4. 보상 증빙서류는 바로템 고객센터 핸드폰(010-6430-6061) 문자로 사진찍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5. 보증기간과 금액은 구매자의 물품 구매 시 선택한 내용을 바탕으로 바로템 보증서에 적용됩니다.

 

6. 보증서비스에는 전자계약서가 기본적으로 포함됩니다.

 

7. 캐릭터 회수에 대한 보상은 증빙서류 제출 후 3일 이내 심사 후 보상 지급됩니다.

 

8. 보증 기간이 종료되기 전 보증기간 연장이 가능하며 연장을 원하실 경우 바로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템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6-1391)

 

이전글 다음글 목록
비알티 (김완수) | 사업자등록번호 : 807-30-00636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9-서울마포-1031호
고객지원센터 : 1666-1391 | FAX : 070-8240-6061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동일하모리 227-20, 507호(빌라드그리움 대정)

copyright (c) 2017 barotem All rights reserved.

경고 아이콘 바로템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바로템은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