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공지사항
51
사기피해정보공유...
262
1:1문의
17448
자주묻는질문
23
제휴문의
47
[공지] 10월 11일 출금 지연 후 정상화 관련 안내  |  공지사항 2020-10-11 22:28:45
작성자  y****g (최***)

안녕하세요. 바로템입니다.

 

2020년 10월 11일 21:50부터 바로템 주거래은행인 국민은행의 인터넷 뱅킹 전체 서비스에 오류가 발생되어 출금이 지연되고 있었습니다.

 

22:30쯤 이체 페이지가 현재 정상화 되어 모든 출금 요청 건은 순차적으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주식회사 비알티 | 대표 김완수 | 사업자등록번호 : 307-86-01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제주노형-0140 호
고객지원센터 : 1666-1391 | FAX : 070-8240-6061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12길 23, 지성빌딩 3층(노형동)

copyright (c) 2017 barotem All rights reserved.

경고 아이콘 바로템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바로템은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