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공지사항
47
사기피해정보공유...
235
1:1문의
15628
자주묻는질문
23
제휴문의
40
번호 제목 등록일
47 [공지] 10월 11일 출금 지연 후 정상화 관련 안내... 2020-10-11
46 [공지] 국민은행 입금/출금 정상화 관련 안내 2020-10-09
45 [공지] 10월 9일 입/출금 계좌번호 및 시간 변경 안내... 2020-10-08
44 [공지] 추석 연휴 정상영업 안내 2020-09-30
43 [공지] 리니지2M 분류 설정 변경 안내 2020-09-24
42 [공지] 바로템 업무시간 및 출금시간 변경 안내... 2020-09-23
41 [공지] 바로템 정상화 관련 안내 2020-09-02
40 [공지] 채팅 오류관련 공지사항 2020-07-30
39 [공지] 거래 점수 변경 및 초기화 관련 안내 2020-07-24
38 [공지] 마일리지 출금단위 변경 안내 2020-07-15
37 [공지] 물품 재등록 횟수 조정 및... 2020-06-19
36 [공지] 전자계약서, 보증 거래 정상화 안내 2020-06-18
35 [공지] 전자계약서, 보증 거래 임시 제한 관련 공지... 2020-06-18
34 [공지] 바로템 관련 허위 사실 유포에 관한 대응... 2020-06-18
33 [공지] 잘못된 정보들이 유포된 점에 대한 바로템 공식 입장문입... 2020-06-15
32 [공지] 프리미엄 물품 보증1개월 및 전자계약서 헤택 폐지 안내... 2020-06-12
31 [공지] 바로템 수신 문자 불가능 상황 관련 안내... 2020-06-08
30 [공지] 최대 수수료 45,000 확정 및 수수료 변경안내... 2020-06-03
29 [공지] 기프트카드 판매, 상품권 충전 추가 점검완료... 2020-04-29
28 [공지] 기프트카드 판매, 상품권 충전 점검 완료... 2020-04-28
1
주식회사 비알티 | 사업자등록번호 : 307-86-01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제주노형-0140 호
고객지원센터 : 1666-1391 | FAX : 070-8240-6061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12길 23, 지성빌딩 3층(노형동)

copyright (c) 2017 barotem All rights reserved.

경고 아이콘 바로템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바로템은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