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공지사항
47
사기피해정보공유...
235
1:1문의
15628
자주묻는질문
23
제휴문의
40
물품이 다르거나, 판매자가 부재중으로 연락이 되지않아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구매자 취소 요청시 판매자에게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바로템 고객센터에서 판매자님에게 연락드립니다. 판매자가 지속적으로 연락이 수신이 되지 않을 경우 관리자가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립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해 취소요청 하실 경우 분쟁이 일어날 수 있으니, 거래전 채팅하기를 통해 정확한 정보 확인 후 거래 진행 부탁드립니다.   ※ 거래중 게임에 접속하여 필요한 정보만 확인해야 하며, 게임내 캐릭터/아이템/재화 등의 상태가 변동이 되었을 경우 취소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구매자가 캐릭터를 받고 인수 확인이 지연되거나 구매자 연락이 안되는 경우   바로템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안내 및 조치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TEP 1.   대화를 원하는 물품을 클릭 합니다.         STEP 2.   채팅하기를 클릭 합니다.     STEP 3.   파일 첨부를 클릭 합니다.   *첨부할 수 있는 용량은 이미지 1장당 3M 입니다. *한번에 3장 첨부가 가능 합니다. *첨부 가능한 파일 형식은 PNG, JPEG, JPG 입니다.     STEP 4.   파일 첨부 후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미지가 전송 됩니다.     감사합니다.  
STEP 1.   물품 이미지 등록을 선택합니다.   STEP 2.   물품 상세설명 부분의 HTML5 업로드(다중 이미지 업로드)를 클릭 합니다.       STEP 3.   파일 첨부를 클릭 합니다.   *이미지 1장당 최대 2M, 최대 10장 입니다. *10장 이상의 이미지 등록시 물품 등록 과정을 여러번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STEP 4.   등록을 원하는 파일을 클릭 후 업로드 합니다.   *이미지 등록시 파란색 게이지가 모두 완료된 후 등록을 눌러주세요 *게이지가 완료전 등록을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등록이 안됩니다.     STEP 5.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등록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바로템입니다.   마일리지충전은 365일/24시간 충전처리 가능하며 "바로템 회원명, 입금자, 충전 요청 금액, 입금 금액" 4가지가 동일해야 처리됩니다.   타인 명의의 계좌로 입금하실때는 보내는분 "Ex) 받는 통장 메모, 받는 분 통장 표시 등"을 바로템 회원명으로 변경해 주시면 정상 입금 처리가 됩니다.   예시 이미지1 (인터넷 뱅킹) 예시 이미지2 (모바일 뱅킹)   만약 불가피하게 회원명과 다른 이름으로 송금한 경우 010-6430-6061 문자로 입금내역(스크린샷 혹은 사진)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입금내역 확인처리는 고객센터 운영시간(오전9:00~익일01:00)에 처리 가능하며, 아래 양식을 갖춰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문자에 하단과 같이 이체결과를 첨부해주시고, 회원명과 아이디, 입금자명을 반드시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올바른 예) 잘못된 예)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바로템입니다.   계정 거래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나 계정 정보 변경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계정 거래 가이드를 바로템에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각 플랫폼의 정책 변경으로 인해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바로템은 제공된 정보에 의한 결과에 대해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계정 거래 시 도움을 주는 자료이며, 바로템 회원 외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 자료를 이용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각 플랫폼에 맞는 가이드를 아래 링크를 통해 제공해드리오니 내용을 숙지하시고 거래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1. 계정거래가이드 위치 각 게임 게시판마다 계정거래가이드가 '리니지2M' 기준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STEP 1. 원하는 게임 게시판을 클릭합니다.      STEP 2. 게시판 클릭 후 프리미엄 물품과 물품 리스트 사이에 가이드가 있습니다.       2. 계정거래가이드 링크   구글거래방법 https://www.barotem.com/images/renew/Google_Guide_V5.pdf     페북거래방법 https://www.barotem.com/images/renew/Facebook_Guide_V5.pdf     게임사거래방법 https://www.barotem.com/images/renew/Nc_Guide_V5.pdf     게스트거래방법 https://www.barotem.com/images/renew/Guest_Guide_V5.pdf   감사합니다.    
STEP 1.   마이페이지 > 출금신청을 클릭합니다.       또는 사이트 오른쪽 빠른메뉴에서 출금신청을 클릭합니다.       STEP 2.   출금을 원하는 금액을 입력 후 출금 신청완료를 클릭합니다.   ※ 출금신청은 단위에 상관없이 1원부터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STEP 1.   마일리지 충전을 클릭합니다.       STEP 2.   입금할 금액을 입력 후 신청하기를 클릭 합니다.       STEP 3.   가입된 바로템 명의와 동일한 이름, 신청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나와있는 계좌번호로 입금합니다.   ※ 입/출금 수수료는 따로 없으며, 입금자명 OR 신청금액과 다른 금액이 입금이 되면 처리가 바로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STEP 1.   구매를 원하는 게시판을 클릭 합니다.         STEP 2.   구매를 원하는 물품을 클릭 합니다.             STEP 3.   판매자와 실시간 채팅 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STEP 4.   궁금한 내용들을 판매자와 채팅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바로템 입니다.   바로템 물품 이미지 등록 하실때 등록이 가능한 확장자는 jpg, jpeg, png의 파일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그 외 확장자는 등록이 불가하며 png파일의 경우 jpg, jpeg 파일보다 용량이 크게 나올 수 있어 확장자 변경 방법 알려드립니다.       STEP 1.   알씨 프로그램을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해 설치 합니다. https://www.altools.co.kr/download/alsee.aspx       STEP 2.   확장자 변환이 필요한 사진들을 마우스 우클릭 후 알씨를 클릭 해주세요.       STEP 3.   이미지 포맷 변환하기(F) 클릭 후 변경할 파일 포맷을 JPG 로 변경 해주시면 됩니다.   (1)   (2)     STEP 4. 변환된 파일을 사용하여 물품 등록을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바로템 입니다. 바로템 물품 이미지 등록, 채팅 이미지 첨부시 용량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다중 이미지 등록 (2 MB, 최대 10장)은 하단과 같이 등록 가능합니다.   STEP 1.     STEP 2. 채팅 이미지 첨부 (3 MB)   등록하려는 이미지가 용량이 초과하는 경우 PC 또는 휴대폰에서 아래 방법으로 용량을 줄여주시면 됩니다.     1. PC에서 용량 줄이는 방법   STEP 1. 알씨 프로그램을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해 설치 합니다. https://www.altools.co.kr/download/alsee.aspx   STEP 2. 용량이 큰 이미지를 우클릭, 이미지 크기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1)   2)   3)     STEP 3. 이미지 크기 변경 후 저장된 이미지를 업로드 합니다.     2. 휴대폰에서 용량 줄이는 방법   첫번째 방법 : 휴대폰에서 직접 사진을 찍으실 경우 용량이 크게 나올 수 있습니다. 찍으신 이미지를 다시 캡쳐하시면 용량이 많이 줄어들게 됩니다.   두번째 방법 : 카카오톡을 거쳐서 이미지를 보내면 용량이 많이 줄어듭니다.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를 통해 이미지를 보내고 다시 받으면 용량이 많이 줄어들게 됩니다.   STEP 1. 1) 카카오톡 내 프로필 선택     2)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   3) 저장된 이미지 파일 찾기     4)  이미지 선택 후 보내기   5)  보낸 이미지 클릭하기   6)  줄어든 이미지 다시 받기.       감사합니다.
바로템 이용 제한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바로템 입니다.   최근 빈번하게 3자 사기와 문자 사기 피해가 보고되고 있습니다.   모든 회원님들이 사기 피해가 생기지 않게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대부분의 피해는 채팅 개인 정보 노출 및  물품 거래 취소를 통한 개인 정보 노출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는 개인 정보 노출에 각별히 주의해 주십시오. 바로템 이용 제한 관련 안내입니다.   ※아래와 같은 사항들을 유도하거나, 유도에 응하는 경우 이용 제한 됩니다.   이용제한 행위 1. 물품 구매신청 전 연락처 노출 및 요구 (전화번호, 카카오아이디, 게임상 닉네임 등)   2. 타사이트 관련 언급 (타사이트 거래 유도 등)   3. 개인거래 유도 (무통장 입금, 계좌 이체 등)   4. 상대방 연락처 획득을 위한 반복적인 거래취소 행위   5. 회원 간 욕설 및 비방, 카테고리에 맞지 않는 글 게시 (광고, 도배, 분란글 등)   이용제한 기간 ◆1차 이용제한 (3일)   ◆2차 이용제한 (7일)   ◆3차 이용제한 (영구 정지)     정지 기간 후 바로템 로그인 하시면 자동으로 차단 해제 됩니다.   바로템은 비정상적인 거래로 인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보 변경을 다 했는데 2차 인증 번호가 계속 판매자에게 갑니다. 왜 이런 건가요?   구글 계정 거래 시 구매자가 본인 정보로 변경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인증 코드가 판매자에게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판매자가 계정을 오래 사용했거나 정보 변경이 잦았을 경우 정보 반영이 바로 안되어 2일~7일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해당 부분은 시간이 조금 시간이 지나면 구매자 정보로 변경이 되실 겁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구글 고객센터에서 권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 '2단계 인증 사용 중지'인데요. 기존 사용되는 2단계 인증의 사용을 중지한 후, 다시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https://support.google.com/accounts/answer/1064203?hl=ko&co=GENIE.Platform=Desktop   두 번째로, 새로운 휴대전화로 2단계 인증 코드 받기입니다. https://support.google.com/accounts/troubleshooter/4430955?hl=ko   해당 방법으로 2차 인증 설정 및 해제를 2~3번 해제를 반복해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위와 같이 안내해 드린 방법에 대해 구글 업데이트 및 정책 변경으로 인해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바로템은 구글 고객센터에서 권장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릴 뿐 결과에 대해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구글 계정 거래 시 정보 변경 할 때 PC 및 앱플레이어 보다는 휴대폰에서 정보 변경을 해주시기 바라며,  구글 계정 특성상 구글 락 및 정보 반영에 있어서 되도록 판매자에게 정보 변경을 요청하여 인계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부분에 대해서 추가적으로 문의사항 있으시면 바로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바로템 고객센터 번호 1666-1391)   감사합니다.
  1. 프리미엄 물품은 물품리 스트에서 항상 상단에 노출되며 게시글을 강조하기 위해 리스트가 금색으로 표시됩니다.       2. 프리미엄 물품은 게시글 등록 또는 수정할 경우 가장 밑에 있는 부가서비스 유료 옵션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프리미엄 물품의 기간별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7일 30,000원 30일 100,000원 365일 1,000,000원   감사합니다.
[ 바로템에서 제공하는 보증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   1. 보증 서비스는 캐릭터 구입 후 발생할 수 있는, 모든 판매자의 회수에 대비한 서비스입니다. 회수 발생 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시면 바로템에서 제세 공과금을 제외한 캐릭터 구매금액을 약정에 따라 보상해 드립니다.   2. 기간별 보증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3개월 100% 보증금액 : 구매금액의 4% + 10,000원 (전자 계약서 금액) 6개월 100% 보증금액 : 구매금액의 6% + 10,000원 (전자 계약서 금액) 1년 100% 보증금액 : 구매금액의 10% + 10,000원 (전자 계약서 금액) 1년 200% 보증금액 : 구매금액의 16% + 10,000원 (전자 계약서 금액) 2년 200% 보증금액 : 구매금액의 30% + 10,000원 (전자 계약서 금액)    ※ 100% 보증은 물품 구매금액 만큼 보상    200% 보증은 물품 구매금액의 2배 만큼 보상   2. 회수 발생 시 증빙서류란 경찰서에서 발행하는 "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입니다. (사건의 경우에 따라 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외에 추가 서류(소송 관련 권한 위임장)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3. 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이란?   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이란? 범죄의 피해를 경찰관서에 신고해 피해 사실에 대해 조사받았다는 것을 확인해 주는 문서 입니다. 가까운 경찰서 민원실, 지구대 파출소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자 자격 및 증빙서류 사건 당사자 발급 시 -본인 신분증 지참 가족 발급 시 - 가족관계증명서 및 위임자, 대리자 신분증 필요 제3자 발급 시 - 위임장, 위임자 신분증, 대리자 신분증 필요   (사건사고사실확인원 예시) 4. 보상 증빙서류는 바로템 고객센터 핸드폰(010-6430-6061) 문자로 사진찍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5. 보증기간과 금액은 구매자의 물품 구매 시 선택한 내용을 바탕으로 바로템 보증서에 적용됩니다.   6. 보증서비스에는 전자 계약서가 기본적으로 포함됩니다.   7. 캐릭터 회수에 대한 보상은 증빙서류 제출 후 1주일 전후로 심사 후 보상 지급됩니다.   8. 보증 기간이 종료되기 전 보증기간 연장이 가능하며 연장을 원하실 경우 바로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템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6-1391)   감사합니다.
[ 바로템에서 제공하는 전자 계약서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     1. 전자 계약서란 계약 당사자가 계약 내용에 대해 동의했다는 사실을 객관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전자 문서 입니다.   2. 캐릭터 거래 완료 후, 바로템이 판매자에게 전자서류를 요청하게 됩니다.   3. 판매자가 전자 계약서 작성 후 구매자 또는 바로템 관리자에서 승인 후 전자 계약서는 완료됩니다.   전자 계약서 작성이 끝나면 전자 계약서를 카카오톡 (전자계약이폼 알림톡) 으로 보내드립니다.   마이페이지 > 전자계약서(http://www.barotem.com/econtract_display.php)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판매자가 캐릭터를 회수하는 경우, 구매자는 거래사실을 객관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전자 계약서를 바탕으로 형사/민사 소송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 전자 계약서와 보증은 무슨 차이가 있나요?   전자 계약서는 거래 후 회수 사건이 발생한다면 구매자님이 전자 계약서를 기반으로 민/형사 사건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보증 서비스는 거래 후 회수 사건이 발생한다면 바로템이 먼저 구매자님에게 보상해드리고, 바로템이 판매자에게 민/형사 사건을 진행합니다.     [ 전자계약서의 효력 ]   법무부, 전자문서법 해설서 발간. 전자문서법 해석상의 혼란과 종이문서 위주의 관행으로 전자문서 활용에 어려움이 있다는 판단에서 법무부와 미래창조과학부는 17년 3월 전자문서 이용 촉진을 위한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해설서를 발간했습니다. 해설서는 전자문서법이 모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에 적용됨을 명확히 하고, 이메일 등도 전자문서에 해당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전자문서의 효력을 인정하는 별도의 규정이 없더라도 전자문서법 제4조에 따라 문서로서의 효력이 인정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감사합니다.
1. 최근 바로템 채팅을 통한 무분별한 홍보 관련 판매자 불만이 지속적으로 접수되어 조치된 내용입니다.   2. 채팅 제한은 마일리지 30만원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3. 채팅 이용 후, 해당 마일리지는 즉시 출금 가능합니다.   4. 바로템 입, 출금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마일리지 충전 후, 거래가 진행되지 않아 출금을 하여도 차감되는 금액은 없습니다.   5. 바로템은 구매자, 판매자 모두의 권익을 지키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일리지 충전 바로가기
1. 홈페이지 상단 부분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나의 인증 현황 부분에 신분증 미인증을 클릭합니다.         3. 신분증 미인증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팝업이 확인 가능합니다.         4. 010-6430-6061 문자로 신분증(주민번호 뒷자리는 가려서 촬영) 보낸주신 후 기다려주시면 관리자 승인 후 인증처리됩니다.   인증처리되면 위와 같이 나의 인증 현황에서 인증 완료로 확인됩니다. 감사합니다.
  바로템 가이드 링크 -> https://www.barotem.com/images/renew/Barotem%20Guide_v2.pdf   감사합니다.
1. 인수 확인 후 환불해 주세요.   인수 확인은 구매하려는 계정을 구매자가 정상적으로 확인했다는 의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래 중 단계에서 충분히 확인 후 구매하려는 계정이 맞으면 계정 변경 후 인수 확인해 주세요.   거래가 종료되면 마일리지가 판매자에게 넘어가기 때문에 바로템에서 거래 취소가 될 수 없습니다. 거래 종료 후 구매자가 환불을 원하면 해당 부분은 판매자와 직접 이야기하셔야 합니다. 2. 구매자, 판매자 합의했으니 인수 확인 후 환불해 주세요.   만약 구매자, 판매자 합의가 돼서 환불 거래건을 바로템에서 진행하게 된다면 해당 거래건 수수료는 면제해드리고 있습니다. 거래 완료 후 바로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환불 거래건 구매자, 판매자는 기존 거래 건과 동일한 구매자, 판매자 이어야 합니다. 환불 거래 건이 기존 거래건 판매자, 구매자와 다른 바로템 명의로 거래를 하시면 수수료 면제는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1
주식회사 비알티 | 사업자등록번호 : 307-86-01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제주노형-0140 호
고객지원센터 : 1666-1391 | FAX : 070-8240-6061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12길 23, 지성빌딩 3층(노형동)

copyright (c) 2017 barotem All rights reserved.

경고 아이콘 바로템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바로템은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