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24시간 연중무휴
1666-1391
문자수신전용번호
010-6430-6061
메일문의
barotem1234@gmail.com
카카오톡 문의
'연락처로 추가'에서
'010-6430-6061'을
추가 후, 문의주세요.
부가서비스
아이템/게임머니 보증
판매자의 귀책 사유로 게임머니/아이템 거래시 발생하는 불이익(영구정지, 명의도용, 복제) 발생 시 보상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구매금액의 1%~5% 가격으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래 게임을 제외한 모든 게임은 1%로 적용합니다.
※ 게임사 정책 및 사고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리니지M, 리니지2M, 리니지W, 나이트크로우, 프라시아전기, 라살라스, 오딘, 콜오브카오스, 아키에이지워
5%: 메이플스토리, 레이븐2, 아스달연대기, 롬, 로드나인
게임머니/아이템 보상 서비스는 전자계약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보상금액은 최대 500만 원입니다.
※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의 서비스 종료, 서버 롤백 등의 귀책사유가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인 경우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판매자의 귀책 사유가 아닌 게임사 정책에 따른 현금거래로 인한 제재는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상절차
1) 게임머니/아이템 구매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영구정지, 명의도용, 복제) 발생 시 신청
2) [마이페이지]-[구매완료]에서 불이익(영구정지, 명의도용, 복제)가 발생한 물품의 [보상 신청]을 통해 신청
3) 보상 신청 시 증빙자료 및 필수 서류 작성
4) 증빙자료
- 게임사 문의 답변
- 사건사고사실확인서
※ 증빙서류란 경찰서에서 발행하는 '사건사고사실확인서' 입니다.(사건의 경우에 따라 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외에 추가 서류(소송 관련 권한 위임장 등)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5) 7일 이내 심사 후 보상 금액 지급
보상 신청 방법
링크←클릭
주의사항
거래 취소, 게임 내 영구제한이 아닌 일정 기간 제한, 판매자 귀책사유가 아닌 건(예시: 제3자 사기 건)은 제외됩니다.
거래 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 발생한 건에 대하여 보증 제공합니다.
판매자로부터 환불 및 보상을 받은 경우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보상 금액이 5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금액이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