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비밀번호

확인
결제 비밀번호 찾기

닫기

취소
확인
바로템 로고
  • 계정
  • 게임머니
  • 아이템

유료 서비스

전자계약서
일반 보증
프리미엄 보증
아이템/게임머니 보증
프리미엄권
물품시세확인권
자동재등록권
상품권할인권
바로패스

프리미엄보증

계정 구입 후 판매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피해(회수, 탈퇴, 게임사 영구정지)에 대비한 서비스입니다.

보증 기간은 12개월입니다.

서비스 금액은 11,000 + 물품 대금의 7%입니다.

전자계약서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  보증서비스는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의 서비스 종료, 서버 롤백 등의 귀책사유가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인 경우는  제외합니다.


보상절차

  1) 거래완료 후 보증기간 이내 계정회수, 탈퇴 및 게임사 영구정지 사고가 발생된 건에 한하여 신청

  2) [마이페이지]-[구매완료]에서 회수 사고가 발생한 물품의 [보상 신청]을 통해 신청

  3) 보상 신청 시 증빙자료 및 필수 서류 작성

  4) 증빙자료

    – 사건사고사실확인서 

※ 증빙서류란 경찰서에서 발행하는 '사건사고사실확인서입니다.(사건의 경우에 따라 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외에 추가 서류(소송 관련 권한 위임장 등)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5) 7일 이내 심사 후 보상 금액 지급

보상 신청 방법  

링크←클릭


주의사항

보증 지급은 거래 시 보증서비스를 추가하여 거래한 건에 대해서만 적용되며, 거래 완료 후 보증 서비스 추가, 환불 및 취소는 불가합니다.

판매자로부터 환불 및 보상을 받은 경우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보상 금액이 5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금액이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