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비밀번호 확인

확인
결제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화살표 이미지

취소
확인
바로템 로고
  • 계정
  • 게임머니
  • 아이템

    부가서비스

    전자계약서
    일반 보증
    프리미엄 보증
    아이템/게임머니 보증
    프리미엄권
    물품시세확인권
    자동재등록권
    상품권할인권
    바로패스

    프리미엄보증

    계정 구입 후 판매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피해(회수, 탈퇴, 게임사 영구정지)에 대비한 서비스입니다.

    보증 기간은 12개월입니다.

    서비스 금액은 11,000 + 물품 대금의 7%입니다.

    전자계약서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  보증서비스는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의 서비스 종료, 서버 롤백 등의 귀책사유가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인 경우는  제외합니다.


    보상절차

      1) 거래완료 후 보증기간 이내 계정회수, 탈퇴 및 게임사 영구정지 사고가 발생된 건에 한하여 신청

      2) [마이페이지]-[구매완료]에서 회수 사고가 발생한 물품의 [보상 신청]을 통해 신청

      3) 보상 신청 시 증빙자료 및 필수 서류 작성

      4) 증빙자료

        – 사건사고사실확인서 

    ※ 증빙서류란 경찰서에서 발행하는 '사건사고사실확인서입니다.(사건의 경우에 따라 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외에 추가 서류(소송 관련 권한 위임장 등)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5) 7일 이내 심사 후 보상 금액 지급

    보상 신청 방법  

    링크←클릭


    주의사항

    보증 지급은 거래 시 보증서비스를 추가하여 거래한 건에 대해서만 적용되며, 거래 완료 후 보증 서비스 추가, 환불 및 취소는 불가합니다.

    판매자로부터 환불 및 보상을 받은 경우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보상 금액이 5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금액이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