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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청소년보호정책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비알티(이하 “회사”)가 인터넷사이트 바로템(https://www.barotem.com)(이하 “사이트”)을 통하여 제공하는 중개서비스 및 기타 정보서비스(이하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 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의 내용은 사이트 회원가입 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공지사항)으로 사용자에게 공지하고,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를 통한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을 시 효력이 발생한다.
    ②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 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위 1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한다.
    ③ 이 약관은 회사와 회원 간에 성립되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기본약정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에 관한 운영정책을 내부적으로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다. 회원이 이러한 운영정책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운영정책이 우선 적용되고, 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운영정책의 변경에 관해서는 위 2항을 준용한다.

    제 3 조 관련법령과의 관계
    ① 이 약관 또는 운영정책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부가가치세법’,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한다.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소비자보호법’,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관련 법령 위반에 대한 면책을 주장할 수 없다.

    제 4 조 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① 중개 서비스
    회사가 사이트를 통하여 회원 상호 간에 게임 계정·아이템·상품권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는 거래장소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한다. 
    ② 기타 서비스
    중개서비스 이외에 회사가 사이트를 통하여 회원에게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전자계약서, 보증, 물품 시세권, 재등록권 등의 인터넷 서비스를 말한다.

    제 5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① 회원 :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하여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한다.
    ②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대로 설정한 것을 말한다.
    ③ 사이트: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게 하기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바로템 웹사이트를 말한다.
    ④ 비밀번호 :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대로 설정한 것을 말한다.
    ⑤ 판매자 : 물품을 판매할 의사로 해당 물품을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등록하거나 신청한 회원을 말한다.
    ⑥ 구매자 : 물품을 구매할 의사로 해당 물품을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등록하거나 신청한 회원을 말한다.
    ⑦ 마일리지: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사이트를 원활히 이용하기 위해 회사에 예치해 둔 금액을 말한다.

    제 6 조 서비스의 성질과 목적
    중개 서비스는 회사가 회원 각자의 자기결정에 의하여 회원 개인 간의 게임 계정·아이템 거래가 원만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거래장소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회사는 회원에게 물품을 매입하거나 판매하지 않으며, 단지 회원 간 거래의 안전성 및 신뢰성을 높이는 역할과 거래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회원 간에 성립된 거래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 및 책임은 거래 당사자인 회원들이 지게 된다.


    제 2 장 이용자와의 계약 및 해지

    제 7 조 이용자와의 계약(회원가입)
    ①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하고 회사가 정한 온라인 가입 신청 양식에 이용자의 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하면, 회사는 이를 이용 신청으로 보고, 승낙함으로써 계약은 성립한다.
    ② 아이디(ID)는 실명 1인당 1개의 아이디만을 사용할 수 있다.
    ③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이름,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허위 가입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이에 따른 민사, 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가입한 회원이 져야 한다. 또한 이용약관 제17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④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의 중개 서비스 및 관련 서비스에 대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앱 알림, E-mail, 휴대전화, 사이트 내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제공할 수 있다.

    제 8 조 이용 신청 및 거부(회원가입 신청 및 회원가입 거부)
    ① 회사는 이용 신청자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을 정확하게 기재하고 이 약관에 동의한 경우에는 이 약관에 규정된 실명 확인 절차를 거쳐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회원가입 일은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한다.
    ② 회사는 회원가입 신청의 경우 법령에 따라 신용 정보업자 또는 신용 정보집중기관의 아이핀, 휴대폰 인증 방법을 통하여 개인 정보와 성명의 일치 여부를 확인함으로써, 실명 확인 절차를 취한다. 회사는 실명 확인 절차를 취할 수 없는 이용 신청에 대해서는 신청자에게 증빙자료를 요청하거나 거부할 수 있다.
    ③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할 수 있다. 또한 위법이 발견되는 경우 민, 형사상 책임을 받을 수 있다.
    1. 회사의 실명 확인 절차에서 실명 가입 신청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2.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개인 정보가 동일한 경우
    3. 만 19세 미만의 자가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4. 가입 신청 시 기재하여야 할 필수기재항목에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5. 기타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 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6. 운영자 또는 관리자가 이용에 부적합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7. 타인 명의를 이용하여 가입하는 경우
    ④ 회사가 아래와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 신청자에게 승낙 유보의 사유, 승낙 가능 시기 또는 승낙에 필요한 추가 요청 정보 내지 자료 등 기타 승낙 유보와 관련된 사항을 해당 회원가입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E-mail을 통하여 통지한다.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회사의 실명 확인 절차에서 실명 가입 신청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4.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9 조 이용계약의 중지 및 종료(회원 정지 및 회원 탈퇴)
    ① 회원은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②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다만, 회원은 해지 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모든 구매 또는 판매 중인 물품의 거래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해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다. 이 경우 매매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한다.
    2. 이용계약은 회원의 해지 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된다.
    3. 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 절차와 관련 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다. 단, 이 약관 제10조 7항에 따라 회사가 회원의 정보를 보존하고 있는 기간 내 재가입할 경우 회원은 기존에 사용하였던 아이디(ID)는 이용이 불가능하다.
    ③ 회사의 이용 정지 및 해지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정지 및 해지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E-mail, 전화, 팩스, 기타 방법을 통하여 해지 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지한다. 다만,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 사유에 대한 의견 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다.
    가) 회원에게 제8조 3항과 4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 거부 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다) 타인의 결제 수단(신용카드/휴대폰 번호)을 도용한 경우
    라) 타인의 ID를 도용한 경우
    마) 회원이 회사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 링크하는 경우
    바)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사) 회원이 직거래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아) 본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는 행위
    자)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의 3 제3호의 각 목에 해당하는 물품을 판매하여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제32조 제7항을 위반한 경우
    차) 회원 가입 시 입력한 계좌번호가 정상적이지 않은 경우
    카) 회원이 판매하는 물품이 사기에 연루된 정황이 확인된 경우
    2.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 의사가 회원에게 도달한 때에 종료되나, 회원이 제공한 정보의 오류로 인하여 회사가 해지 의사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사가 사이트에 해지 의사를 공지하는 때에 종료된다.
    3.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통지 없이 해당 회원과 관련된 매매를 취소할 수 있다.
    4.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마일리지를 정산한다. 정산 후, 마일리지가 잔존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요청이 있은 후 7일 이내에 해당 회원의 입금계좌로 그 금액을 송금한다.
    5.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3 장 회원정보의 보호

    제 10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 외에도 수집 목적 또는 이용목적을 밝혀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다만,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는다.
    ② 회원이 회사 및 회사와 제휴한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 정보는 회사와 제휴한 업체에 제공될 수 있다. 단, 회사는 회원 정보 제공 이전에 제휴 업체, 제공 목적, 제공할 회원 정보의 내용 등을 사전에 공지하고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③ 회사는 회원의 원활한 상담 및 본인 확인 등을 위하여 회원으로부터 개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회원이 이를 거부할 경우 회사의 상담에 제약이 있을 수 있다.
    ④ 회사는 회원 자신의 정보 열람 및 잘못된 정보에 대한 정정에 성실히 응하여야 한다. 또한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 정정의 요청이 있는 경우 그 오류가 시정될 때까지 당해 정보를 이용하지 않는다.
    ⑤ 회사는 아이디(ID) 등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공개되는 정보를 제외하고는 회사가 수집한 회원정보를 정보 수집 시에 밝힌 수집 목적, 이용목적,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 및 제공 서비스의 확대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하며, 이 경우 회사는 동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방법을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1. 법령이 회원 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 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2. 통신비밀 보호법, 부가가치세법 등 국가기관의 법령에 의한 자료제공 요청이 있는 경우
    ⑥ 회사는 회원 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최소한으로 한정하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 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위조, 변조 또는 훼손된 경우에는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한다.
    ⑦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정보를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관계 법령 및 운영 방침에 의한 경우에는 그에 따라 보관 및 파기한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처리 방침에 따른다.
    ⑧ 회사는 회원정보의 보호와 관리에 관한 개인정보처리 방침을 회원과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알 수 있도록 사이트 회원가입 페이지에 공개한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회사에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사실대로 제공하여야 한다.
    ②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해당 사항을 수정해야 한다. 단, 아이디(ID)는 수정할 수 없음을 원칙으로 한다. 만약 회원 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이를 반영하지 않거나, 오기입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피해는 회원이 부담해야 한다.
    ③ 아이디(ID) 및 비밀번호('게임 비밀번호' 및 본인인증 서비스를 통한 각종 인증번호 포함, 이하 '비밀번호'라고 한다.)에 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할 수 없다.
    ④ 회원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한다.
    ⑤ 회원은 회사의 이용약관 및 운영규칙, 공지사항을 수시로 확인해야 하며,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한 피해는 회사가 부담하지 않는다.
    ⑥ 회원은 정상적인 물품으로 판매하여야 한다. 만일, 게임 내 영구 정지 및 회수, 환불, 명의도용, 복제 등의 사유로 인하여 거래 완료된 계정 및 아이템/게임머니가 사용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로서 판매자의 귀책사유로 인정된다면, 판매자 회원이 책임을 진다.
    ※ 사이트 내 부가서비스(보증) 등으로 인하여 회사에서 피해자 회원에게 보상금을 지급한 경우, 회사는 귀책사유가 인정되는 판매자 회원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⑦ 회원은 부가서비스(보증), 이벤트 등을 악용해서는 아니 된다. 만일, 거짓으로 거래 완료된 계정 및 아이템/게임머니가 사용이 불가능을 주장하여 회사가 보상하는 보상금을 지급받은 경우, 회사는 구매자 회원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⑧ 전자계약서 및 보증 거래 진행 시 회원은 계약서 작성을 하여야 하고, 작성이 불가한 경우 물품 등록을 하여서는 아니 되며 작성 거부 시 사이트 이용 제한이 된다. 

    제 12 조 (매출자료 및 영수증)
    ① 매출 자료의 제공
    회사는 국세기본법 등 관련 법령 및 기타 과세기관의 요청에 의하여 회원의 매출 자료를 과세기관 등에 제공할 수 있다.
    ② 현금영수증의 발급
    1. 회사는 관련 법령에 의해 사이트를 통해 구매자는 사이트 내 유료 상품(전자계약서 및 보증 등) 판매자는 해당 물품 판매 수수료 또는 사이트 내 유료 상품(프리미엄, 자동재등록권 등)에 관하여 현금영수증을 발급할 수 있다.
    2. 전 항의 경우 회사는 과세당국의 요청에 의하여 회원이 요청하지 않은 경우에도 현금영수증을 발급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내역은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③ 거래 수수료에 대한 증빙 발급
    회사는 사이트를 통해 거래 시 발생된 회원의 거래 수수료에 대해 매건마다 현금영수증을 발행한다.
    ④ 회사의 면책
    회사는 법령에 의해 회원에게 부과되는 세액 및 본 약관의 동의하에 관계기관에 제공되는 매출 자료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3 조 (중개 서비스의 종류 및 이용)
    ①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권샵 서비스가 있으며, 게임 계정·아이템·상품권 중개 서비스는 일반 판매, 분할 판매, 일반 구매, 분할 구매 등이 있다.
    ② 회사는 게임 계정·아이템 중개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각 매매의 특성, 매매 절차 및 매매 방법에 대한 사항을 사이트를 통하여 공지한다. 회원은 회사가 공지한 각 매매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이해하고 중개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한다.
    ③ 회원은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 계정·아이템 중개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고, 중개 서비스를 이용하여 물품을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 있다.
    ④ 회원이 게임 계정·아이템 중개 서비스를 통하여 판매 또는 구매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가 마련한 매매보호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를 완료하여야 한다. 회사는 회원 간의 직거래 또는 홈페이지 운영정책을 위반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는다.

    제 14 조 (서비스 내용의 공지 및 변경)
    ① 위 제13조 각 항의 서비스 이용에 관해 필요한 사항은 회사가 정하여 서비스 공지사항 및 이용안내 게시판 또는 별도의 내용으로 공지한다.
    ② 회사는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변경일 7일 이전에 공지하는 것으로 한다. 다만, 급박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그 사정을 공시하고 서비스 내용을 변경할 수 있다. 회원이 공지 내용을 조회하지 않아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않는다.

    제 15 조 (부가서비스)
    ①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 계정·아이템 중개서비스 이외의 추가 제공 서비스(Ex 전자계약서, 보증, 물품시세권 등)로 자체적인 서비스 개발을 통해 회원들에게 신규 도입, 제공되는 서비스를 말한다.
    ② 회사는 회원들에게 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판매자는 반드시 구매자 전자계약서 및 보증 거래 진행 시 작성을 진행하여야 하고, 작성이 어려우신 분은 물품 등록이 제한되며 작성 거부 시 사이트 이용 제한이 될 수 있다. 
    ③ 기타 사이트 내 유료 서비스는 추가 및 삭제될 수 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서비스 내용을 소급 적용하여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며, 소급 적용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최소 7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한다.

    제 16 조 (상품권샵 서비스)
    ① 회사가 핀번호를 이용하여 상품권 등의 유료 상품을 회원에게 판매하는 서비스이며 아래 각 호와 같은 품목을 취급한다.
    1. 상품권
    2. 기타 회사가 정하는 품목 
    ② 회사는 각 상품에 대한 핀번호를 제휴사로부터 구매 또는 발행 받아 해당 상품을 구매한 회원에게 제공한다.
    ③ 회원은 상품권 매장 서비스 이용상의 모든 문의 및 문제에 대하여 각 상품을 취급하는 제휴사를 통하여 처리할 수 있다. 단, 핀번호 이상 유무에 대하여는 회사에 문의하여 처리할 수 있다.
    ④회원은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상품권 등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⑤회원은 상품권샵 서비스 이용에 대한 환불 및 취소를 할 수 없다.

    제 17 조 (서비스의 유지 및 중지)
    ① 회사는 서비스가 항상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하여 노력하며 서비스 제공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또는 그 설비가 멸실 될 때에는 이를 신속하게 수리, 복구해야 한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운영자 또는 관리자가 부적합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 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국가 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③ 위 제2항 각호의 경우에 의한 서비스 제공 중단 시 회사는 회원들이 입은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18 조 (중개 서비스 이용정지)
    회사는 중개 서비스를 통한 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위하여 일정한 정지 사유 발생 시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제한에 대해서는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운영정책에 따른다.

    제 19 조 (회원의 등급 관리)
    ①회사는 서비스를 통한 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위하여 회원에게 회원 등급을 부과합니다. 단, 회원의 등급은 거래의 참고 자료에 불과하며 회원의 신용을 보증하거나 금융상의 신용상태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②회사는 회원님들의 거래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회원 등급은 NOMAL, SILVER, GOLD, VIP까지 4개 등급으로 구분된다.

    제 20 조 (물품 등록 및 구매 등록)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물품을 판매 또는 구매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물품 등록 양식에 따라 물품을 등록하여야 한다.
    ② 판매 또는 구매를 목적으로 제출한 물품에 대한 설명에는 거짓이 없어야 하며, 회사가 정하는 양식에 어긋난 등록이나 허위등록으로 인한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한 책임은 회원이 부담해야 한다.
    ③ 팔고자 하는 물품에 대하여 정확한 정보를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야 한다.
    ④ 거래를 할 때 물품을 전달하거나 인수 시에 발생되는 사고에 대해서는 회사는 일체 책임지지 않는다.
    ⑤ 거래 물품 등록 시 판매자가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로 연락이 되지 않거나 결번일 경우에는 물품 등록 후 자율 거래가 불가능하다.
    ⑥ '등록 후'의 물품 대금 결제 수단으로 ‘마일리지’를 통하여 결제하도록 하고 있다.
    ⑦ 물품 판매 대금을 송금 받을 수 있는 '출금계좌 정보(예금주, 은행명, 계좌 번호 등)'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하며, '출금계좌 정보'의 예금주는 판매자의 성명과 동일하여야 한다. 판매자의 성명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서는 출금을 보류한다.
    ⑧ 물품 등록 및 삭제, 판매의 제한
    1. 매매 불가 물품 : 법률상 소유가 금지되어 있거나, 거래가 금지되어 있는 재화 및 서비스, 소프트웨어 OEM 제품, 복제품, 장물, 홍보용, 습득물,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제작, 유통이 금지된 물품 등 회원으로부터 신고가 접수되어 회사가 불법 재화 및 서비스로 판단한 물품, 기타 회사가 풍속을 해치거나 판매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물품은 거래할 수 없다.
    2. 카테고리에 맞지 않는 물품 등록 : 판매 게시판에 구매글 등록, 구매 게시판에 판매글 등록, 계정 거래 게시판에 아이템/게임머니/쿠폰 등록, 아이템/게임머니 게시판에 계정 등록 시 해당 물품은 사전 고지 없이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및 취소가 가능하며, 이용에 제한이 될 수 있다.
    3. 등록된 게시글 중 거래가 되지 않은 게시글은 2주 후 삭제될 수 있으며, 삭제를 원하지 않는 경우 물품을 재등록하여야 한다.
    ⑨ 부가 서비스의 이용
    물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회원은 물품 등록 시 보다 효과적인 판매를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부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부가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15조에 따른다.
    ⑩ 물품 등록정보의 수정
    1. 등록된 물품 정보를 추가하거나 등록된 물품 사진은 거래 진행 후에는 변경할 수 없다.
    2. 물품 등록 시 신청한 부가 서비스의 취소는 불가능하며 추가만이 가능하다.
    3. 구매자가 선택되어 있는 경우 삭제는 불가능하다.
    ⑪ 계약의 성립
    판매자가 등록한 물품에 대하여 구매자가 구매 신청을 한 경우 물품에 대한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본다.
    ⑫ 판매자의 의무와 책임
    1. 판매자는 구매 신청한 구매자에게 물품 인계 및 판매할 의무가 있으며, 판매자의 사유로 거래를 취소하는 경우 관리자 판단에 따라 사이트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2. 판매자는 물품 등록 정보에 대한 회원들의 문의에 대해 성실히 답변해 주어야 한다. 불충분한 설명으로 인한 반품 등의 피해는 판매자의 책임이다.
    3. 판매자는 본인이 등록(판매)한 물품이 사기 아이템이거나 매매가 금지된 물품일 경우 이에 대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진다.
    4. 판매자는 취소 요청 중 및 거래 중 상태일 때 해당 물품을 판매할 수 없으며 취소 완료 후 판매가 가능하다.
    5. 판매자는 판매하고자 하는 물품의 판매 등록 시 정보통신망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회원의 주민등록번호 수집 제한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국세청에 신고하는 판매 자료의 회계 절차상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판매자의 주민등록을 최초 1회 수집하기 위하여 판매자의 주민등록번호를 요청할 수 있다. 단, 이 경우 회사는 판매자가 자신의 주민등록번호 제공에 동의한 경우에 한해서만 판매자의 주민등록번호를 제공받으며, 이에 대한 거부 등으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다.

    제 21 조 (거래 진행)
    ① 구매자 통보
    1. 구매자는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을 선택한 후 회원이 보유한 마일리지로 결제를 할 수 있다. 마일리지 충전 시에는 회사가 원하는 입금 정보(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번호, 비밀번호, 카드 유효기간, 현금결제의 경우: 입금일, 입금은행, 입금자명, 입금금액, 휴대폰결제의 경우 : 휴대전화번호, 휴대폰 명의자의 생년월일, 가입한 이동통신회사)를 기재하여 충전해야 한다.
    2. 현금 혹은 카드를 이용하여 마일리지 충전 시 입금 혹은 카드 결제에 대한 입금 수수료 또는 PG사의 결제수수료(구매자가 물품 대금을 회사로 입금하면서 발생하는 은행 입금 수수료 또는 PG사를 이용한 충전 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구매자가 구매금액을 회사에 입금할 때 회원이 부담해야 하며, 절대로 환불되지 않는다.
    ② 판매자의 물품 전달
    1. 회사로부터 구매자의 입금 확인 및 물품 인계 요청 통지를 받은 판매자는 구매자에게 물품을 안전하게 인계할 의무가 있다.
    2. 회사로부터 물품 전달 요청 통지를 받은 판매자는 통지받은 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내에 구매자에게 물품을 전달해야 한다. 단, 판매자는 구매자로부터 거래 취소 요청이 있는 경우 구매자와 합의하여야 하며, 물품이 인계되지 않았을 경우, 거래 취소 요청 시간으로부터 1시간이 경과 또는 판매자가 입력한 휴대전화번호로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해당 거래는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다.
    3. 판매자 및 구매자는 사이트 내 채팅하기를 통하여 거래 내용, 거래일 시간 등을 협의하여야 한다.
    4. 판매자가 물품을 물품 전달 마감시간 이내에 전달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판매 거부로 간주하고 판매자에게 제18조의 벌점 규정에 따라 판매 거부의 벌점을 부과하며 거래를 취소한다.
    5. 판매자가 물품 전달을 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판매자가 책임져야 한다.
    6. 판매자가 물품 전달 지연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으며 물품 전달 지연으로 인하여 구매자에게 피해를 주었을 경우 판매자가 책임을 진다.
    7. 판매자가 물품을 전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게임 개발 서비스 업체의 서비스 이상으로 구매자가 물품을 전달받지 못한 경우, 구매자는 즉시 회사로 판매자에 대한 대금 지급 중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구매자가 대금 지급 중지 신청을 하지 않거나 회사가 대금 지급을 한 후에 중지 신청을 한 경우에, 회사는 판매자에게 지급된 거래대금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 물품의 전달 확인 : 구매자는 ‘마이페이지’를 통하여 물품 인수 확인을 하여야 한다. 구매자가 물품 인수 확인을 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서는 판매자에 대한 대금 지급을 보류할 수 있다. 다만, 물품 인계가 이루어짐이 명백한 경우 회사는 강제 인수 처리를 할 수 있다.
    ④ 물품 대금의 판매자 출금
    1. 물품을 전달받은 구매자가 [물품인수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물품 수령을 회사로 통보한 경우, 회사는 거래금액에서 제23조에서 규정한 수수료 및 기타 미납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판매자에게 적립한다.
    2. 구매자의 인수 확인 지연으로 인한 적립 지연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 책임이 없으며 구매자가 책임을 진다.
    3. 회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회사가 취득하게 되는 이자 수익은 회사가 물품 대금 결제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가로서의 성질을 가지며, 회원은 이에 대한 반환을 청구할 수 없다.
    ⑤ 반품과 환불
    1. 회사가 판매자에게 물품 대금을 지급하기 전이면, 구매자는 수령한 물품에 대한 환불을 회사에 요청할 수 있다. 다만, 회사는 환불에 대하여 판매자 동의가 있는 경우에만 구매자에게 환불 절차를 진행한다.
    2. 판매자는 정당한 반품 요구를 들어줄 의무가 있다. 단, 구매자가 '인수 확인'을 클릭하여 판매자에게 물품 대금이 회사로부터 출금된 후에는 회사는 반품 및 환불 과정에 일체 관여하지 않고 거래 당사자와 협의로 진행한다.
    3. 구매자가 반품을 하려면 사전에 판매자 연락을 취하여 서로 합의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관여하지 않고 판매자와 구매자 쌍방이 개별적으로 해결하여야 한다.
    4. 물품을 반품하고자 하는 경우, 구매자는 물품을 판매자에게 이상 없이 전달하여야 하며 구매자의 물품 전달과 관련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다.
    5. 구매자가 부당하게 반품한 경우, 판매자가 회사로부터 물품 대금을 송금 받기 위해서는 구매자의 동의서, 구매자에게 대항할 수 있는 법원의 판결 등을 첨부하여 대금의 지급을 청구하여야 한다.
    ⑥ 구매자의 의무
    1. 구매자는 물품에 대하여 구매 의사를 밝혔을 경우 물품 대금을 결제하여야 한다.
    2. 마일리지 결제의 경우 구매금액을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으로 충전 후 결제를 완료하여야 한다.
    3. 신용카드 결제와 휴대전화 결제의 경우 회사가 지정한 온라인 결제 대행업체(PG사)를 통하여 결제를 하여야 한다. 다만 휴대폰 결제의 경우 당월은 결제 취소만 가능하며, 익월 이후 휴대폰결제 환불 건은 입금 확인 후 결제자 본인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하다.
    4. 판매자가 판매 거부 시 구매자는 즉시 회사에 해당 사실을 통보하여야 한다. 이때 제18조의 벌점 규정에 의거하여 판매자에게 벌점이 적용된다.
    5. 판매자가 판 물품에 하자가 있거나 물품 등록 정보와 현저히 다를 경우 구매자는 정당하게 구매를 취소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해 구매자에게 구매 거부 벌점을 부여하지 못한다. 단, 판매자에게는 이때 제18조의 벌점 규정에 의거하여 벌점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가 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한 이후에는 구매 취소를 할 수 없다.
    ⑦ 판매자의 의무
    1. 판매자는 구매자와 연락하여 입금 확인된 물품을 전달해야 한다.
    2. 구매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구매 거부 시 판매자는 즉시 회사에 해당 사실을 통보하여야 한다. 이때 제18조의 벌점 규정에 의거하여 구매자에게 벌점이 적용된다.
    3. 판매자가 판매를 취소하기 위해서는 구매자가 회사에 대금을 입금 완료한 때로부터 24시간 이내에 판매 취소 신청을 해야 한다. 이때 제18조의 벌점 규정에 의거하여 벌점이 적용된다. 다만, 회사가 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한 이후에는 판매 취소를 할 수 없다.
    4. 구매자의 정당한 구매 취소 및 반품에 대하여 판매자는 이를 들어줄 의무가 있다.

    제 22 조 (구매 거부 / 판매 거부의 신고, 신청 및 처리 절차)
    ① 구매자와 판매자는 거래 마감 후 거래 상대방의 구매 거부, 판매 거부 행위를 회사에 신고할 수 있다.
    ② 판매자와 구매자는 신고 란을 통하여 상대방에 의해 회사에 접수된 판매 거부, 구매 거부 신고 내용에 대하여 의견 진술의 기회가 있으며, 이는 신고가 회사에 접수된 후 3일 이내에 하여야 한다. 신고 접수 후 의견 진술이 없을 경우 회사는 상대방의 신고 내용을 인정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거래 종료하며, 상대방의 신고에 대하여 의견 진술을 한 경우는 회사가 판단하여 제 제18조의 벌점 규정에 의거하여 벌점을 부과할 수 있다.
    ③ 구매자와 판매자가 모두 구매 거부와 판매 거부를 신청한 경우는 곧바로 거래가 종료되며 등록된 물품에 대한 거래가 취소된다.
    ④ 판매 취소 신고 요건은 다음과 같다.
    1. 구매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구매 거부 의사를 밝혔을 경우
    2. 입금 확인 후 구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거나 연락처 정보가 불량인 경우
    3. 구매자가 정해진 시간 안에 입금하지 않거나 입금 마감일이 지났을 경우
    4. 구매자가 판매자가 제시한 거래 방법에 합의하고도 그에 따른 거래를 하지 않을 경우
    ⑤ 구매 취소 신고 요건은 다음과 같다.
    1. 판매자가 판매 거부 의사를 밝혔을 경우
    2. 입금 확인 후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거나 연락처 정보가 불량인 경우
    3. 판매자가 물품 전달을 약속한 후 물품을 전달하지 않는 경우
    4. 판매자가 물품 등록 시 선택한 것과 다른 거래 방법을 강요할 경우

    제 23 조 (중개 서비스)
    ① 회사는 구매자가 지급하는 결제 대금을 예치하고 거래 완료 후 물품 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함으로써 구매자의 안전을 도모한다.
    ② 회사는 판매자가 물품을 지급한 이후 구매자가 [인수 확인]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물품 대금을 지급할 수 있다. 다만, 회사가 판매자에게 결제 대금을 지급하기 이전에 구매자가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경우에는 그 지급을 보류할 수 있다.
    ③ 거래의 자동 종료
    1. 계약이 성립된 일로부터 1일이 경과하도록 구매자로부터 인수 확인, 취소, 환불 등에 관한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회사는 구매자에게 이러한 사실을 통지하고 구매자에게 의사표시를 요청한다. 회사의 통지 발송 일로부터 1일 이내에도 구매자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회사는 구매자에게 인수 확인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강제 인수 확인을 할 수 있다.
    2. 회사는 구매자의 인수 확인 의사가 있다고 간주하는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의 관련 규정에 따라 물품 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할 수 있다.
    3. 강제 인수 확인이 이루어진 경우 구매자는 물품의 미수령 또는 취소, 반품, 환불 등의 사유로 회사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판매자와 구매자 쌍방이 개별적으로 해결하여야 한다.
    4. 구매자 취소 요청 시 2일이 경과하도록 판매자의 의사 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회사는 판매자에게 취소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강제 취소할 수 있다. 구매자에게 단순히 계정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인계한 후, 구매자가 어떠한 사유로 인하여 취소를 요청할 경우 판매자는 계정 확인 및 취소를 승인해야 한다. 다만, 계정이 판매 전 계정 정보 상태로 원복이 불가능한 경우나, 구매자가 판매자의 재화를 편취 한 경우 강제 취소 대상에서 제외된다.
    5. 판매자의 어떠한 사유로 인하여 취소 요청이 불가능하다고 주장하는 경우, 해당 내용을 회사에 소명 자료(형사 소송, 민사 소송 등의 증빙자료를 말하며, 타 기관의 단순한 문의는 제외한다.)를 7일 이내 제출해야 하며 기간 내 소명 자료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판매자가 소명 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여 강제 취소 처리를 할 수 있다.
    6. 판매자와 구매자 간 분쟁 발생 시 개별적으로 민사 접수 진행이 가능하며 자사에서는 민사의 결과에 따라 강제 인수 또는 취소를 할 수 있다. 첫 판결문 결과에 따라 인수 및 취소 처리하고 있으며. 이자 및 소송비용 등은 판결 결과에 따라 개별적 청구할 수 있다.

    제 24 조 (게임물품 중개 서비스 이용제한)
    구분
    정지 사유
    해제 조건
    - 정지 사유에 대해 소명 가능 및 증거 제출
    - 정지 사유 및 횟수에 따라서 재발 가능성에 대한 관리자 판단
    정지 효력
    서비스 제한 (로그인 外 서비스 이용 불가)
    - 명의(연락처) 미확인
    - 해킹/사기 사고 발생 (수사기관 사건 접수 및 더 치트 관련 조회 시)
    - 사고 회원 관련자(연락처 및 개인정보 일치)
    - 허위거래(수수료 카테고리 변경 거래)
    - 상습적인 비거래 물품 등록
    - 결제 보안 연속 5회 오류
    - 금융사고(보이스피싱 등) 회원
    - 관리자 판단: 정상적인 서비스 진행에 심각한 장애 유발 시, 사이트 이외의 거래, 금융사고(보이스피싱 등) 의심 회원 등
    - 카드깡 및 허위거래에 대한 판단 시 (즉시 영구 제한 조치, 인계 내용 게임사 답변 또는 수사기관 접수 시 해제 또는 소명 가능)
    로그인 제한
    - 비밀번호 연속 5회 오류
    - 해킹/사기 사고 발생
    - 명의도용으로 의심되는 경우
    - 기타 : 관리자 판단 - 정지 사유 해결
    - 관리자 판단 : 로그인 불가
    일부 서비스 제한(구매, 판매, 송금 제한)
    관리자 판단에 따라 구매/판매/송금 등 특정 서비스 外 이용은 문제없다고 판단될 경우 부분 제한으로 처리할 수 있음.
    - 정지 사유 해결
    - 관리자 판단 특정 서비스 이용 불가
    회원 정책에 따라 이용 제한이 될 수 있으며, 금융사고(보이스피싱) 회원 또는 관리자 판단 하의 의심 회원은 해당 사건이 해결될 때까지 입/출금 및 사이트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다만, 신고의 경우 신고 절차에 대해 회원정보 방침에 따라 결과를 보고할 의무는 없다.


    제 5 장 서비스 이용 수수료

    제 25 조 (게임 물품 거래 관련 중개 서비스 수수료의 내용)
    회사는 판매자에게 인터넷을 통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가로 다음과 같은 수수료를 거래 종료 시점에서 부과한다.
    ①구매수수료는 구매 유형(보증구매 등)에 따라 건당 부과될 수 있다.
    ②판매 수수료는 건당 부과한다.

    제 26 조(아이템 거래 관련 서비스 수수료 부과 방법)
    거래를 통해 거래가 정상 종료되어 판매자에게 물품 대금을 적립할 경우 제25조에서 규정한 해당 거래의 수수료를 제외하고 적립한다.

    제 27 조(아이템 거래 관련 서비스 수수료 부과의 예외)
    ① 회사가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기로 결정한 거래에 대해서는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다.
    ② 구매자가 '인수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물품 대금이 판매자에게 송금된 후에 반품이나 환불이 될 경우에도 해당 거래로 징수된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는다.

    제 28 조(마일리지)
    ① 마일리지란 회사에서 지정한 관련 서비스에서 사용되는 가상의 화폐를 지칭하며 1:1비율로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하다.
    ② 회사는 물품의 거래가 종료되었을 때 판매대금을 판매자에게 마일리지로 적립함을 원칙으로 한다.
    ③ 회사는 이벤트 등으로 회원에게 임의적으로 마일리지를 부여할 수 있다.
    ④ 3항에 의하여 부여된 마일리지는 회사 사정으로 인하여 마일리지 적용이 취소될 수도 있다.
    ⑤ 3항에 의하여 부여된 마일리지에 대하여 회사는 현금 환불을 제한 또는 금지할 수 있다. 그 경우에도 구매를 위한 사용은 가능하다.
    ⑥ 회원 탈퇴 시 또는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 시 회원은 마일리지 환불 요청을 해야 한다. 환불 요청은 회원 탈퇴 후 30일 이내 유선으로 요청할 수 있다.
    ⑦ 회원 탈퇴 시 또는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 시 3항에 의하여 부여된 마일리지는 전액 삭제된다.
    ⑧ 회사는 마일리지에 대한 금융 이자 지급 의무가 없다.


    제 8 장 개인 정보 보호

    제 29 조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① 회원의 개인 정보에 대해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이 적용된다. 회원이 이용 신청서에 회원정보를 기재하고, 회사에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 하는 것은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이용 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 및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회원정보의 관리 책임자는 회사가 정하는 운영자이다.
    ② 회원이 회사 및 회사와 제휴한 서비스들을 유용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사는 본 계약에 정해진 절차에 따라 회원 정보를 이용하거나 회사와 제휴한 업체에 제공할 수 있다. 단, 회사는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언제나 제휴 업체, 제공 목적, 제공할 회원 정보 내용 등을 사전에 공지하고 회원의 동의를 얻은 경우에 한하여 회원의 정보를 제3자에게 공개하거나 배포한다. 단, 거래 시 거래가 정상적으로 성사 되어 쌍방 당사자간에 거래와 관련된 상호 정보를 교환하는 경우에는 본 조항의 제한이 적용되지 않는다.
    ③ 이용 신청자 또는 회원이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신상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운영자 또는 회원정보 변경 창을 통해서 관련 사항을 수정하여야 한다. 단, 회원 ID와 생년월일, 성별은 신용 관리상 변경할 수 없다.
    ④ 전항의 경우,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한 각종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⑤ 회원이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에 대해서 불만을 가질 경우 서면 상으로 회사에 관련 내용을 제출하여야 하며 이 경우 회사는 적법한 절차에 따라 회원의 불만을 처리해야 한다.
    ⑥ 회원의 이용 계약 해지는 제8조에 따르며,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회원의 신상정보는 하드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한다. 단, 이용계약 해지 후 서비스 이용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이유로 관계 기관에서 회원정보를 요청할 경우를 대비하여 회원정보를 문서화하여 탈퇴 후 5년간 별도 관리한 후 파기 처리한다.
    ⑦ 회사는 위 6항에 의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하여야 할 의무가 있는 경우라도 상법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관한다.
    ⑧ 특정 서비스 사용을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하거나 전송할 필요가 있을 경우, 회사는 반드시 회원에게 이와 같은 사실을 사전 공지하고 회원의 동의를 구해야 한다.
    ⑨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으로 제공할 수 없다.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한다.
    1) 거래 진행을 위해 거래 당사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성명, 전화번호, 연락처 등)
    2) 물품 대금 결제와 수수료 청구를 위해 납부 대행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3) 법률적 증거자료로서 수사기관 등에 제공하는 경우(법적인 절차에 따라 제공할 수 있다.
    ⑩ 회사가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로 하여금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할 때,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한다.


    제 9 장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제 30 조 (손해배상)
    회사는 본 약관에서 규정한 매매 규칙을 벗어난 거래를 통해서 발생한 일체의 사고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으며, 판매자 또는 구매자의 과실로 인해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는다. 회사의 제휴사 등에 의해 발생한 피해는 제휴사와의 계약 내용에 준하며, 제휴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제 31 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2.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타 기간 통신 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로 인한 경우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④ 회사는 게임 개발 업체 또는 게임 서비스 업체의 서비스 불량으로 인한 또는 정기적인 서버 점검 시간으로 인하여 물품 전달에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⑤ 사이트에 등록된 물품의 내용은 각 회원이 등록한 것으로 회사는 등록내용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32 조 (대리 및 보증의 부인)
    ① 회사는 물품을 판매하거나 구매하고자 하는 회원을 대리할 권한을 갖고 있지 않으며, 회사의 어떠한 행위도 판매자 또는 구매자의 대리 행위로 간주되지 않는다.
    ②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회원 간의 판매 및 구매와 관련하여 판매 의사 또는 구매 의사의 사실 및 진위, 적법성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는다.
    ③ 회사는 회사에 링크된 사이트가 취급하는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하여 보증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회사와 회사에 연결된 사이트는 독자적으로 운영되며 회사는 회사 연결 사이트와 회원 간에 행해진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한다.

    제 33 조 (청소년 보호 정책)
    ① 청소년보호를 위한 실무자 교육
    - 년 1회 이상 시기, 횟수 , 대상 , 내용 등 계획을 수립하여 교육 실시
    ② 기타 기관 안내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불법, 유해정보 신고센터www.kocsc.or.kr : 불법 / 청소년유해정보 신고접수 및 처리, 인터넷상의 각종 피해에 대한 상담 안내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디지털 성범죄 신고센터https://d4u.stop.or.kr : 디지털성범죄정보에 대해 피해 당사자 및 그 대리인의 신청에 의해 해당 정보를 심의하여 시정요구(삭제, 접속차단) 등의 조치
    -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 지원센터https://www.egen.or.kr : 동의 없는 사진이나 영상이 촬영되어 유포되거나,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롬힘 등 상담 및 피해자 지원
    - 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https://www.iapc.or.kr/ : 스마트폰 과의존 과 인터넷 중독 예방해소 전문기관으로 삶의 균형을 회복할 수 있도록 교육, 상담등을 지원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https://privacy.kisa.or.kr/main.do :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규정 이행여부 감사 및 신고
    - 한국저작권위원회https://www.kisa.or.kr/1030402 : 저작권 제도에 대한 심의와 저작권분쟁 조정 및 상담
    - 인터넷보호나라https://www.boho.or.kr/ : 각종 해킹, 바이러스 개인정보 침해, 불펌스팸신고에 대한 정보를 제공
    - 학부모정보감시단http://cyberparents.or.kr/ : 건전하고 유익한 정보의 발굴 및 자발적인 유해정보 감시 활동 지원

    제 34 조 (관할법원 및 준거법)
    ① 회사의 요금 체계 등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하여 이를 해결한다.
    ②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한다.

    제 35 조 (기타)
    ①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사이트 내 고객센터를 설치하고 운영한다.

    (부칙)
    ① 이 약관은 2024년 8월 1일부터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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